게자리(수호성:달, 수호신:아르테미스, 6/22 ~ 7/23)
염소자리(수호성:토성, 수호신:데메테르, 12/23 ~ 1/20)





<그저 주관적인 생각일 뿐이니,
그냥 즐겨만 주시기를~
이건 별자리일 뿐이니까.
이 의견은 필자의 글에 관심 가져주시는,
누군가의 의견에 따른 것이다 ㅋ
네이버에서부터 요청은 많았지만,
한번 본격적으로 써볼까 한다.
아마 앞이랑 겹쳐지는 게 많을 듯 하다.
살짝 이해를 바란다.>















이 둘은 매우 잘 지내는 편이다.
원래 상생 자체가 좋고 잘 맞는 편이라고 한다.
그런데 둘 사이에는
한 가지 문제점이 있다 ㅎ
그건 염소 남성은 의외로 섬세하여
이심전심을 믿고
게 여성은 예민하지만 매우 현실적이라서
말을 해줘야만 한다는 것이다 ㅠ
물론 게 여성이 둔하다거나
눈치가 진짜 없거나 하는 건 절대 아니다.
하지만 좀 더 정확한 문제를 알기 위해
정확한 말을 전달해주길 원하는 게 게 여성이다.
그러나.......
염소 남성은 친해지면
의외로 수다를 떠는 사람들도 꽤 있기는 하나
정작 중요한 문제는
상대편에서 스스로 알아주길 바란다.
그래서 둘의 문제가 비롯된다 ㅠ
게 여성은 정확한 걸 요구한다.
염소도 정확한 걸 요구하지만
의뭉스럽다 ㅠ
그래서 게 여성은 정확히 말해주길 바라고
염소 남성은 알아서 알아주길 요구한다.
무슨 초능력자도 아니고 말이지......
그러니 싸울 수 밖에 ㅠ
그러나 이 둘은 잘 맞는 이유가 더 많다.
사실 둘 다 예민하여 서로
신경을 많이 써주는데다가
상당히 로맨틱한 구석이 있기 때문이다.
게다가 둘 다 질투날 만한 일은 거의 벌이지 않는다.
(그만큼 순애보적이다^^)
그리고 둘 다 가족을 꽤나 아끼는 경우가 많아서
그 자체가 잘 맞아떨어질 가능성이 높다 ㅎ
이 둘은 헤어질 때 쿨한 편이다.
둘 다 한번 아니면 절대 아닌 것이다.
그러나 염소 남성이나 게 여성이나
둘 다의 공통점이 있으니......
지나간 사랑을 은근히 못 잊는다 거........ ㅎ
그래서 은근 슬프기도 한 게 이 둘인  것 같다.















앞의 내용과 겹치는 게 많지 않을까,
생각을 해봅니다^^;;
별자리는 별자리일 뿐이니,
가볍게 재미로 즐겨 주세요.
사람은 자라는 환경이나
받는 교육에 따라
얼마든지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하구요~
또 부모에게서 받는 유전자에 따라
성격이 정해지는 것이니까요^^
재미가 없다거나,
이런 점을 보충해 달라거나
이런 건 재깍재깍 말씀해 주셔요~^^

















by 검은괭이2 2009. 6. 8. 11:30
  • ㅇㅇ 2009.07.29 01:35 ADDR EDIT/DEL REPLY

    진짜 게랑 염소는 확끌림. 고등학교때 친구였는데 염소가 잘지내던 이쁜 여친있다가 갑자기 헤어지고 게자리한테 고백을하고, 게자리는 염소좋아했는데 넘 갑작스러버서 (대놓고 염소가 대쉬해온적이없으니까) 거절하고,
    웃긴건 지금까지 둘다 여친 남친은 없는데, 프로파일같은거보면 완전 커플로 맞춰났음.

    • 검은괭이2 2009.07.29 09:26 신고 EDIT/DEL

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둘은 마음에 들어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^^ ㅎ 친구로도 잘 지내는 편이구요~ ㅎ

  • 게좌녀 2010.09.25 07:41 ADDR EDIT/DEL REPLY

    와 어쩜.. 이렇게 잘 알아맞추세요?
    제 남친 염소남인데 정말 저는 말로 정확하게 표현해주길 바라는데
    그러지못한 염소남때문에 끙끙 앓아요..... 정말 애정의말을 아끼는것같아요
    그래서 가끔씩 날 진정으로 사랑하는가? 하는 생각이들기도해요

    • ㅎㅎ 2013.09.21 12:02 EDIT/DEL

      저도그래요 ㅋ

  • 2013.07.29 10:05 ADDR EDIT/DEL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• 염소남 2015.01.15 06:45 ADDR EDIT/DEL REPLY

    게녀들은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지만
    염소남이 표현을 안한다고 해서
    정말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님
    항상옆에있어주는 것
    그것이 염소남의 사랑방식임
    게녀처럼 달콤한말을할줄몰라요ㅠㅠ

  • 구구 2016.01.29 18:45 ADDR EDIT/DEL REPLY

    저 같은 경우는 완전 반대예요 ㅠㅠ 저는 제발 알아주기를 바라는데 염소남친이 정확한게 뭘 원하는건지 모르겠다고 해요 ㅠㅠ

  • 게녀 2016.08.04 23:09 ADDR EDIT/DEL REPLY

    염소자리 남자분이랑 연애하고싶어 엉엉 ㅠㅠ